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소비심리 자극 '소유 경제학'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0-10-04 조회 318
- 코로나19로 내수 침체 장기화…브랜드 정체성과 재미 요소 반영한 브랜드 굿즈 인기
- 트렌드인 레트로 굿즈부터 한정판, 펀딩 사이트와 컬래버레이션한 굿즈 등 다양해
동아오츠카도 최근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를 첫 실물 굿즈로 내놓고 소비자 증정 이벤트를 열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말 가상 굿즈 인스타그램 계정 '동아굿즈'를 개설하고 자사 음료 브랜드 '포카리스웨트' '데미소다' '데자와' 등의 굿즈를 상상으로 기획해 업로드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인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는 MZ 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열풍을 타 젊은 소비자들의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이선애 기자 | lsa@asiae.co.kr
怨좉컼꽱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