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워커_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퓨처스 3X3 농구대회 파이널 13일 개최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18-10-22 조회 129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주최하는 '포카리스웨트 퓨처스 3X3 농구대회'가 오는 13일 파이널전을 개최했다.

한국3대3농구연맹이 주관하고 서울시교육청이 후원하는 '포카리스웨트 퓨처스 3X3 농구대회'는 청소년 스포츠맨십 함양과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대회는 서울시교육청 관내 중∙고등학교 저학년이 대상으로, 동북∙동남∙서북∙서남권역 등 4개 권역에서 예선전을 거쳐 중등부, 고등부 각 8개 팀이 결선을 치렀다.

특히 이번 대회는 고학년 위주의 스포츠 대회에서 벗어나 참여기회가 부족한 저학년을 대상으로 실시돼 학부모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다.

김정희 스포츠마케팅 담당자는 “동아오츠카는 국제대회인 ‘2018 KOREA 3X3 프리미어리그' 공식후원사로 활동하는 등 국내 3대3 농구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3대3 농구에 흥미를 가지고 포카리챌린지 정신인 도전과 성취의 기쁨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등부 우승에는 오금고등학교, 중등부 우승은 길음중학교가 차지했다.

<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怨좉컼꽱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