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다시 떠오른 CM송 마케팅…고퀄리티·놀이문화가 관건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1-09-24 조회 416
▲LG 유플러스 '무너지지마', 2021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서 디지털영상 부문 대상 ▲해테제과, 그레이로 세대교체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농심세우깡),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롯데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르나민C'(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등은 누구나 따라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로 많은 소비자들의 귀를 잡은 CM송이다.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의 경우, 박카스, 비타500 등이 구축한 시장의 후발주자로 2015년 2월 뒤늦게 등장했지만 에너지 넘치는 CM송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손쉽게 각인시켰다. 이에 2016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광고 음악 부문 특별상을 수상 받고 매출도 올리는 효과를 봤다.
류지윤 기자 | yoozi44@dailian.co.kr
怨좉컼꽱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