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색깔로 제품 홍보한다'…식품업계, '컬러 마케팅' 눈길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1-11-11 조회 243

식품업계가 시각적 요소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컬러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기업 로고(CI)에 포함된 특정 색깔을 자사 제품에 사용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오뚜기, 밝고 따뜻한 '노랑'과 강렬한 '빨강'의 조화

◆포카리스웨트, 시원하고 청량한 '파란색' 내세워

◆대상그룹, 창립 65주년 맞아 '색' 강조한 CI 공개
 

怨좉컼꽱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