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겨울철 MZ 골린이를 잡아라""…식품·호텔업계 마케팅 활발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1-11-17 조회 72
골프업계 전반에 골린이가 소비의 큰손으로 떠오르며 골프 관련 상품 매출도 빠르게 늘고 있다. 유행에 민감한 식품·호텔업계에서도 MZ세대 골퍼들을 모시기 위한 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 같은 MZ세대 골프음료로 포카리스웨트를 내세운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벌이고 있다. 또 지난해 업계 최초로 2030 여성 골프크루 버디온 1기 모집을 시작으로 올해 2기까지 진행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 chkim@newsis.com
怨좉컼꽱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