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MZ 타깃 마케팅①] 반짝 나타났다 사라진다! 브랜드 소통의 장, '팝업 스토어'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2-09-07 조회 266
▲오뚜기·동아오츠카·롯데百 등 MZ세대 겨냥 콘텐츠 강조한 팝업 전개 활발... SNS 통해 일상 공유, 특별한 경험을 찾아다니는 MZ세대 취향 반영
동아오츠카는 ‘오로나민C 나이트 아웃(Night Out)’ 팝업 체험존’을 열었다. 이번 팝업은 오로나민C의 멀티비타민 속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포토부스, 시음행사를 비롯해 브랜드 모델 ‘리치언니’ 박세리 팬사인회, 하하, 딕펑스 등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진행했다.
김금영 기자
怨좉컼꽱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