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제로칼로리 사이다, 피트니스 팬덤 구축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2-09-07 조회 301
동아오츠카의 '나랑드사이다'가 피트니스 마케팅을 확대하며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피트니스 소비층은 나랑드사이다 성장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피트니스 소비층을 중심으로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자발적인 나랑드사이다 제품 추천 콘텐츠가 늘어났고 이는 일반 소비층에게까지 이어져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매출 상승을 도왔다.
怨좉컼꽱꽣